충북예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음악과 전공실기강사 서류제출안내(재임용자에 해당함)
작성자 충북예술고 등록일 20.01.30 조회수 751
첨부파일

2020학년도 음악과 전공실기강사 재임용 서류제출안내입니다.

(기존 강사에 한함.)

 

-재임용을 원하는 경우 첨부파일의 재임용 신청서 반드시 제출

-강사 해지를 원하는 경우 첨부파일의 강사해지신청서를 반드시 제출 후 음악부장에게 개별연락부탁드립니다.

 

 

*전공실기 강사 재임용 제출서류 : 강사 계약서(전공실기강사용) 2부, 강의계획서, 채용신체검사서(채용기준일 2020.3.1.이전 만료인 서류의 경우 재검후 제출), 성범죄 조회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재임용 신청서

 

*힙창합주 강사 재임용 제출서류 : 강사 계약서(합창합주용) 2부, 강의계획서, 채용신처검사서(채용기준일 2020.3.1.이전 만료인 서류의 경우 재검후 제출)  성범죄 조회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재임용 신청서

 

*강사해지의 경우 : 강사 해지신청서를 작성 후 음악연구실로 제출 및 음악부장에게 개별연락

*배정학생이 없을 경우 등록강사로 자동 전환되며,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강사해지 신청서 제출

 

#전공실기 강사 및 합창합주강사를 겸임하는 경우 반드시 해당서류 모두 제출

#모든 서류에는 반드시 자필 서명 또는 도장날인

  

<제출기한> 2020. 2.3.(월)~2020.2.14.(금)

<제출방법> 인편 또는 우편 제출 (우편제출시 분실예방을 위해 반드시 겉봉투에 "음악과재임용서류제출"이라고 기재)

<유의사항> 서류 미제출로 인하여 재임용에서 누락되지 않도록 꼭 기한을 지켜주세요!!                    

이전글 2020학년도 무용과 전공실기강사(교과 및 방과후 수업) 채용 공고
다음글 충북예술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공고